지이브이알(GEVR), 전 세계 최대 규모 전시회 ‘2024 CES’ 참가

배터리 관련 제품 리튬계 전용 소화장치, 배터리 수거 키오스크, 폐이차전지 수거함 선보일 예정

2023-12-21     박윤미 기자

주식회사 지이브이알(대표 도정국, GEVR)은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 2024’에서 배터리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주식회사 지이브이알(Global Electric Vehicle Repair)은 전 세계 배터리 수리센터라는 의미이며, 국내 경기도 평택 1호점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수리센터를 늘려갈 계획이다. 이 전시회에서 배터리 수리센터에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CES 전시회는 1967년 최초 개최 이래 매년 개최되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전자제품 박람회이다. 전시 규모 24만 2,488㎡에, 150개 국가가 참가하고, 3,200여 개의 부스와 17만 명의 참관객이 오는 세계적인 전시회이며, 유명 기업들이 참가해 최신기술과 혁신적인 제품들을 소개한다. CES 전시회에서는 첨단전자, IT 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시장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2024 CES는 오는 1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고, 지이브이알 부스는 WEST GATE홀 1712 부스에서 볼 수 있다. 지이브이알 부스에서는 배터리 관련 제품인 리튬계 전용 소화장치, 배터리 수거 키오스크, 폐이차전지 수거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식회사 지이브이알 도정국 대표이사는 “이제 쏟아져 나올 사용 후 배터리 시장에 대응해 사용 후 배터리의 수거와 수리가 중요해 질 것이며, 지이브이알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배터리 수리센터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