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쎄 '시자르 더마 플러스 3종', 피부과 입점

2023-12-19     김현주 기자

 

뷰티 기업 오쎄의 ‘시자르 더마 플러스 3종’이 피부과에 입점했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3종은 재생 특허 성분 ‘시자르’를 함유해 피부 손상 예방, 피부 탄력 증가 등의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세럼, 크림, 톤업크림으로 구성됐다. 시자르 3종은 제품의 전문성을 입증받아 최근 서울시 논현동 소재의 피부과에 제품을 입점했다.

‘시자르 리페어 크림’은 시자르 성분, EGF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키우고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임상 실험 결과 사용 2주 후 피부 결이 5%, 4주 후 11% 개선됐으며 ‘피부결 개선, 촉촉하고 당김 없음, 생기 있는 피부’ 항목에 전원 100% 만족도를 기록했다.

‘시자르 비타민 오일 세럼’은 비타민과 슈퍼베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며 워터리한 제형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자르 톤업크림’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 톤을 한 층 높여준다. 가볍게 밀착되어 밀리지 않아 뽀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시자르 3종은 지난 10월 와디즈 펀딩을 진행, 목표치의 171%를 기록하며 성공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더불어 와디즈 오프라인 스토어 ‘공간 와디즈’에 제품을 입점해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발라볼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했다.

오쎄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 및 공간 와디즈 제품 입점에 이어 제품의 전문성을 입증받아 서울시 논현동 소재 피부과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시자르 3종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 덕분에 오프라인 채널을 피부과까지 확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