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제과제빵∙바리스타 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전점’, 국가 자격증부터 취미반까지 운영

2023-12-18     오명훈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전점이 다양한 교육 서비스, 수준 높은 교육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높은 취업률과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요리, 제과제빵, 바리스타 분야를 중심으로 취업 및 창업을 돕는다. 스킬업 과정과 국가자격증 과정, 취미반과 창업과정까지 운영을 하면서 다양한 과정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강생에 따라 국비지원 교육과정도 수강하여 수강료(비용) 부담을 덜 수 있으며, 초보자도 배울 수 있는 기초반부터 심화반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이에 남녀노소 연령대 등을 불문하고 누구나 편하게 배우는 우수한 시설로 유명한 대전요리학원으로 추천한다. 실제로 국비지원 과정이나 퇴직자 교육, 회사지원금 등을 활용해 배우는 40~60대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진다.

자격증 과정의 경우 조리기능사, 한식기능사, 양식기능사, 일식기능사, 중식기능사, 복어기능사,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등과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운영 중에 있다.

전문적인 교육을 위하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전점에서는 학과별 전임강사제도를 도입, 파트타임이 아닌 전임강사를 배치해 교육 완성도를 높이면서 수강생의 철저한 책임 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학원 등록부터 교육 진행과 취업, 진학 등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에 대한 1:1 개별 멘토링을 진행한다. 여기에 단순 암기식인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실습 중심의 강의를 통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전점 관계자는 “우리학원은 요리 전공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도전하고 시작할 수 있는 대전요리학원인 만큼 요리, 제과제빵, 커피 분야를 사랑하는 분들을 환영한다”며 “진심을 다한 강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높은 취업률과 합격률 등을 통해 결과로 말하는 학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강생들에게 진심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