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피펜(XPPen),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두번째 참가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2023-12-20     최은혜

드로잉 타블렛 전문 기업 엑스피펜(XPPen)은 오는 12월 21일~24일 서울 코엑스 B&D1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6'에 참가하여 신제품 현장 특가 세일 및 럭키박스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는 매년 7월 및 12월에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트 축제다. 지난 7월에 진행된 15회에서는 1,000여 명의 아티스트 및 10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자신의 작품,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대중과 소통하였다.

엑스피펜(XPPen)의 현장 부스(부스 번호:T18)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최신 제품 'Artist 22 plus' 액정 타블렛 및 'Artist 12 (2세대)' 액정 타블렛(어린왕자 에디션 한정판)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엑스피펜(XPPen)은 이번 페어에서 스테디셀러 제품 중 Deco LW, Deco Pro LW (2세대), Artist 12 (2세대) 등 입문자용 펜/액정 타블렛부터 Artist 24 FHD, Artist Pro 16/14 (2세대) 등 프로급 액정 타블렛까지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 상주하는 전문 스탭과의 1:1 상담을 통해 관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특별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럭키 박스 추첨이벤트(최고 25만원 상당 액정 타블렛부터 한정판 어린왕자 에디션 장패드까지 경품 증정)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크리스마스 엽서 및 한정판 Fenix 에코백 증정) △스테디셀러 제품 단독 할인 판매 행사(부스 방문객에게만 최대 20% 할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누을의 현장 드로잉쇼 등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한편, 지난 18년간 전 세계에 드로잉 타블렛을 공급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력을 축적해온 엑스피펜(XPPen)은 3만원대 소형 펜 타블렛부터 110만원대 24인치 액정 타블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 가격 및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연구∙생산∙판매하는 글로벌 디지털 드로잉 타블렛 전문 브랜드다. 총 8개의 국내 공식 판매처와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024년에도 최첨단 사양의 타블렛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펜(XPPen) 공식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