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콘텐츠 기업 나나리즘, 경주 라이프스타일 팸투어 개최… 삽살개 캐릭터 팝업스토어 운영

2023-11-28     남성우

여행콘텐츠 기업 주식회사 나나리즘(대표 서미나, 윤택경)이 경주 황남동 일원에서 '능과 함께하는 경주 라이프스타일 투어'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23일과 24일 각각 10명의 참가자들이 경주의 역사자원, 라이프스타일 등 지역 이야기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경주는 다양한 역사 자원뿐만 아니라 현지 사람들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관광지다. 이번 팸투어는 가족부터 2030대 젊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구성되어 경주의 매력을 느끼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팸투어 중에 챗봇을 활용한 미션 프로그램과 경주 마그넷 보상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투어와 함께 나나리즘 자체 캐릭터IP인 삽살개 ‘싸리’가 경주 편집숍 키와스토어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운영 중이다. 경주 가이드 상품을 통한 여행 경험과 캐릭터 IP 굿즈를 통한 여행의 추억을 남기는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나나리즘은 “경상북도문화관관공사가 주관한 2023 경북 관광스타트업 공모에 최종 선정되어 경주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경북형 관광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너무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복을 쓸어오는 삽살개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복쓸싸리 팝업스토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로컬리안 트래블 홈페이지 또는 싸리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