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기업 마이파트너스, 역대급 통큰 할인으로 저렴한사무실 공급

2023-11-15     김현주 기자

 

강남공유오피스 전문기업 마이파트너스(양영석 대표)가 가을맞이 정기 할인 시즌에 맞춰, 신규 창업자 와 사무실 이전을 준비하고 있는 기존 사업자의 비용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다양한 할인 행사로 강남구 와 서초구 전철역 인근 오피스 빌딩에 시설 좋고 저렴한사무실을 제공하는 역대급 통큰 할인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센터별 제공되는 파격 할인 조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선릉본점 은 현재 진행되는 가을 정기 할인 과 함께 중복 할인으로 3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추가 1개월 반값 할인 그리고, 강남14센터는 온라인 이커머스 사업자의 문의가 많은 비상주사무실에 대해 선착순 10명 한정 월 사용료 1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각 센터별 준비된 보다 자세한 할인 조건은 방문 상담 또는 마이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월 사용료가 가장 저렴한 비상주사무실부터 공용공간에서 무료 제공되는 원두 커피와 음료 그리고 초고속 인터넷 환경에서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오픈데스크, 넓은 사무실의 일부 좌석만 이용하는 쉐어오피스 까지 사업자 맞춤형 다양한 사무실 모델을 제공하는 마이파트너스는 2009년부터 15년째 공유오피스 사업을 하며 지속적으로 신규 모델을 개발하여 보다 저렴한비용에 고객 맞춤형 사무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토종 공유오피스 기업이다.

또한, 1인사무실부터 10인사무실까지 초기 사업 예산 과 인력 규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독립사무실도 준비되어 있으니, 연말 신규 사무실구축 또는 사무실 이전 계획이 있다면 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