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자르 더마 플러스, 공간 와디즈 입점... 화장품 3종 직접 체험 경험 제공

2023-11-13     김현주 기자

 

뷰티 기업 오쎄의 ‘시자르 더마 플러스 3종’이 ‘공간 와디즈’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11월 14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운영되며, 공간 와디즈 1층에서 시자르 제품을 직접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시자르 더마 플러스 3종’은 지난 10월 펀딩을 오픈해 목표 금액을 달성한 바 있다.

'시자르 성분'은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으로 피부 손상 예방, 피부 탄력 증가들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 시자르 성분 비율을 5%로 변경, 기능을 강화하고 제형을 안전하게 만들었다.

‘시자르 리페어 크림’은 시자르 성분, EGF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키우고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임상 실험 결과 사용 2주 후 피부 결이 5%, 4주 후 11% 개선됐으며 ‘피부결 개선, 촉촉하고 당김 없음, 생기 있는 피부’ 항목에 전원 100% 만족도를 기록했다.

‘시자르 비타민 오일 세럼’은 비타민과 슈퍼베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며 워터리한 제형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자르 톤업크림’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 톤을 한 층 높여준다. 가볍게 밀착되어 밀리지 않아 뽀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오쎄 관계자는 “시자르 3종을 새로 리뉴얼 출시하며 소비자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와디즈 펀딩에 이어 공간 와디즈에 입점하게 됐다“며 “직접 제품을 바르며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공간 와디즈에 방문해 즐거운 경험을 쌓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