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테리어아트의 송병길 회장, 박정희 대통령 기념재단 후원회 서울시 연합회장에 임명

리더십으로 더 높은 수준의 연구와 교육 활동 이어 나갈 것 기대

2023-10-27     김진선 기자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이끄는데 기여하고 있는 송병길 회장이 박정희 대통령 기념재단 후원회 서울특별시 연합회장으로 임명됐다. 이번 임명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발전시키며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을 기리고 연구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병길 회장은 (주)인테리어아트의 회장으로서 건축, 인테리어, 부동산 분야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프로젝트로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창조적인 시각과 아이디어는 도시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더불어 그는 ‘내 마음의 소리’ 저자로서 시인의 면모를 지니고 있으며, 서울시 마포구 의회의 6~7대 의원으로 활약해 왔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 준비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송병길 회장은 국민의힘의 상임고문으로서 국가의 정책과 미래 비전을 모색하고 제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지난 17일 박정희 대통령 기념재단 후원회 서울특별시 연합회장으로 임명된 이후,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과 업적을 계승하고 미래 세대에게 전하며 기념재단의 사명을 다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정희 대통령 기념재단 후원회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관이다. 송병길 회장의 리더십 아래에서 더 높은 수준의 연구와 교육 활동을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