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학원 김영편입, 2024 대학편입 대비 ‘종합반&단과’ 11월 개강

2023-10-19     오명훈

메가스터디교육(주)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2024학년도 대학편입 대비 종합반&단과 11월 개강 소식을 알렸다.

11월 개강 종합반&단과는 약 2개월 남은 2024학년도 대학편입 대비 파이널 과정으로, 최종 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고 2단계 전형까지 대비할 수 있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11월 개강하는 종합반은 주중반 11월 1일(수), 주말반 11월 4일(토) 각각 개강한다. 종합반에서는 기본+심화의 압축 개념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응용문제 풀이, 출제 유형 훈련을 통한 파이널 문제 풀이를 진행한다. 기출과 예상 문제 풀이를 통해 주요 유형을 집중 훈련하며,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기출고사를 치르는 기출 프로그램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논술 및 2단계 전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논술 최종 점검 강좌를 운영하며, 주요 대학의 서류 전형 1:1 첨삭 강좌와 1:1 또는 1:다의 실전 면접 강좌를 통해 2단계 전형에 대비할 수 있다.

아울러 합격까지 종합반 입시전문가가 ALL-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 1:1 성적 분석 후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주기적으로 점검하며, 모의지원 풀 서비스 결과와 대학별 모집요강 및 수험생 지원 성향을 분석하여 합격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배치 상담을 진행한다.

11월 개강 강남단과는 파이널 모의고사/기출 풀이 과정으로, 11월 1일(수) 개강한다. 강남단과 파이널 프로그램에서는 파이널 밴드를 개설해 모집요강 등 각종 편입 정보를 제공하며, 적중률 높은 교수별 직전 특강(12월 오픈 예정)을 진행한다. 서류&면접 2단계 대비 과정도 진행하며, 9~12월 연속 수강생의 경우 선착순으로 교수님&컨설턴트의 2-WAY 배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11월 개강 신촌단과는 10월 30일(월) 개강한다. 개념 보충과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교수별 파이널 모의고사를 진행하며, 인문/자연계 모두 자소서&학계서 첨삭을 지원한다. 경찰대 면접에 대비한 인적성&면접 코칭도 지원하며, 학교별 직전 특강을 통해 최종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김영편입 단과는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해 신규 제작한 교재와 수강생 맞춤 문항 등의 교수별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외 김영편입 컨텐츠연구소팀에서 제작한 편입 모의고사&편입 전문 교재를 병행 사용한다. 경찰대학 전문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준별/단계별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교수 책임 담임제와 각종 테스트, 라이브 강좌 및 복습 인강 등의 성적 향상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서류/면접 2단계 전형 과정을 통해 서류 작성법과 면접 특강 등을 지원하고 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2024 대학편입 합격을 위한 마지막 전략이 필요한 시기로, 11월 개강 종합반&단과에서는 합격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각종 수강 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김영편입 종합반&단과와 함께 합격을 위한 마침표를 찍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편입 11월 개강 종합반&단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