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미래 교육 준비 위한 ‘교육혁신위원회 발대식’ 진행

2023-09-13     오명훈

종합 교육 브랜드 '코리아교육그룹'이 지난 6일 '교육혁신위원회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리아교육그룹은 가속화되는 첨단 산업 발전에 맞춰 미래 교육 준비를 위해 교육혁신위원회를 설립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이택용 부회장을 비롯해 △채묵호 사장 △김영우 부사장 △임승욱 부사장 △김양곤 전무 △한옥규 전무 △이재용 전무 △신현숙 차장 △김준형 차장 등이 참석했다.

이외에도 컴퓨터 계열에서 박선영 선임 연구 위원 외 학과별 연구 위원 6명이 참가했으며, 게임 계열 서정보 선임 연구 위원 외 학과별 연구 위원 6명, IT 계열 안혁환 선임 연구 위원 외 학과별 연구 위원 3명 등이 참석했다.

교육혁신위원회는 위원장인 김양곤 전무를 필두로, 계열별 교육 혁신 분과 위원회를 총괄하는 선임 연구 위원 3명과 학과별 연구 위원 15명으로 구성된다. 이번 발대식에는 선임 및 연구 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하여 위촉장을 받았다.

코리아교육그룹 교육혁신위원회 김양곤 위원장은 “첨단 산업 발전에 맞춰 교육의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시켜 우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기 위해 교육혁신위원회를 설립했다”며 “본 위원회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코리아 IT아카데미를 중심으로 교육 시스템을 혁신하는 연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과 산업현장의 간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산업계 자문 위원을 선발해, 산업계의 수요를 반영한 인재를 양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리아교육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 취지에 따라 교육 서비스를 핵심사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교육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 60개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자격증∙취업 전문 교육기관으로, 주요 기관에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코리아 IT아카데미 ▲코리아승무원학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