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설악, 오피스텔 '가평 J타워' 분양 개시

2023-09-12     유혜선

경기도 가평 설악에 도시생활형 주택 "가평 J타워"가 완공 되어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층에는 상가(근린생활)가 들어설 예정이고 3~7층에 해당되는 오피스텔은 총 40실(20,23,26평형), 8~11층에 해당되는 도시생활형주택은 총 28세대(16,21,24,26평형)로 상가를 포함해 총 70세대를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원룸형 구조로 선호도를 높였다.

11층의 깔끔한 건물 내,외부와 고급자재를 사용해 고급감을 더했다.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뛰어나며 자연경관이 좋으며, 넓은 주차장과 3개의 엘레베이터가 마련되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서남향으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며 넓은 실내공간과 일자형 구조로 환기, 통풍까지 확보했다.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각 세대 별로 디지털도어락, 시스템에어컨, 가스렌지, 드럼세탁기, 비데, 신발장 살균기 등을 무상으로 옵션을 제공한다.

더욱이 "가평 J타워"는 가평 설악면의 시내를 중심으로 설악IC 까지의 접근성이 우수하여 서울(잠실)까지 25분 내외로 광역 이동 가능한 도로여건을 갗추고 있으며, 시외버스터미널, 수목원, 골프장, 리조트 및 국제청심병원, 실버타운 등의 편의시설까지 골고루 갖춘 인프라가 풍부하다.

또한, "가평 J타워" 주변으로는 1년 내내 여행객들이 붐비는 곳이기때문에 차량으로 1-2분 거리에 주변 편의 시설들로 매년 갈수록 떠오르는 신흥 주거 지역으로 손꼽이는 곳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