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빠른 성장의 재미 느끼는 무협게임 '쾌도난마: 칼의노래’ 사전예약 실시

2023-08-30     최은혜

(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9월 신작 정통 무협MMORPG 게임 '쾌도난마: 칼의노래'가 출시를 앞두고 8월 30일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8월 30일부터 시작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 소환권 100개, 경쟁보스도전권 5개, 강화석 500개 지급 ▲'킹콩소프트' 회원가입 시 홈페이지 가입 전용 칭호와 2LV 신석갑 30개 지급 ▲쿠폰 만들기 이벤트를 통한 유저들이 원하는 보상 지급 ▲스토어 예약 시 스토어 전용 칭호, 소환권 100개 및 50만 금화 등을 지급한다.

'쾌도난마: 칼의노래'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임으로, 바쁜 현대인들을 배려하여 PC, 모바일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플레이어들은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다양한 BOSS 콘텐츠 및 PVP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여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한정 이벤트인 '상고전장'에서는 선과 마의 2개 진영이 깃발 쟁탈전을 진행하여 승리하는 진영은 확률적으로 상위 등급의 장비 등 대량의 재료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는 '천계', '지계' 그리고 '인계' 삼 세계에서 과거 50년간 명성을 떨친 쾌도라는 주인공이 억겁의 세월을 관통하며, 기연을 통해 젊어진 육신과 함께 다시 한번 삼계를 정벌하는 세계관으로 유저들에게 큰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쾌도난마: 칼의노래'는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전투를 보조하는 '수라'를 육성할 수 있다. '수라' 승성을 통하여 더욱 새롭고 강력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수라'마다 존재하는 각각의 고유 세트 장비를 모아 강화를 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은 '선법'을 토대로 한 화려한 액션의 무협 스킬들과 각각의 다양한 매력과 분위기를 가진 '신병', '날개', '신장', '탈것' 및 '코스튬' 등을 통해 원하는 외형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쾌도난마: 칼의노래'의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쾌도난마: 칼의노래' 사전예약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