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 한국IT산업뉴스와 업무협약 체결

2023-09-28     강진교기자
[사진=한국IT산업뉴스

한국IT산업뉴스는 지난 17일 (주)킴스브라더스 오후 3시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회장 이창선)와 한국IT산업뉴스(회장 김주관)는 양측의 상호 발전과 공동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 이창선 회장(족발집배원 대표), 제3기 김주관 회장((주)희원플라워),김창수 수석부회장(주)디케이푸드), 김성채 고문(주)킴스브라더스 대표), 박형국 고문(달봉이회수산)과 한국IT산업뉴스 강진교 발행인 등 20여 명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는 ▲프랜차이즈 관련 정보 및 교육 제공 ▲언론홍보 및 마케팅 활동 협력 ▲공동 행사 개최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 이창선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이 상호 협력하여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 회장은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양측의 사업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 회장은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 제3기 회장과, 협회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희원플라워와 1566플라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양측이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을 추진하는 데 의미가 있다. 양측의 협력을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