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베베, 오프라인 진출 박차.. 마미버드 전국 매장 19곳 입점

2023-06-24     김현주 기자

아기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가 패션의류 전문 브랜드 마미버드의 전국 매장 19곳에(이마트, 롯데마트 등 할인점 포함) 입점했다.

입점 제품은 고보습크림, 아토 로션, 아토 샴푸&바스, 수딩젤, 아토 멀티밤, 키즈 아토 마스크팩(활력), 키즈 아토 마스크팩(진정) 등 보습 제품 7종과 모이스춰 선크림, 모이스춰 선팩트 등 선케어 제품 2종으로 구성했다. 입점한 제품 모두 신비아파트와 콜라보한 제품이며 보습 제품은 신생아부터, 선케어 제품은 12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다.

마미버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소이베베 제품이 디스플레이된 공간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소이베베 담당자는 “이번 마미버드 매장 입점을 통해 소이베베는 오프라인 채널 진출을 본격화하게 됐다”며 “마미버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소이베베 화장품을 사용해보며 자녀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온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의 경우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마미버드 입점 소문내기’를 진행, 게시글 공유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백화점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등 총 50명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으로는 마미버드 매장에서 소이베베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수딩젤 본품(200ml)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내달 23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