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파왕 양경진, 김현식 모창으로 2023 수원역 로데오 스테이지 스페셜 공연

2023-06-09     조정인
사진출처

지난 히든싱어 김현식 편에 '격파왕김현식' 으로 출연한 '노래하는 격파인' 이자 '수원을 대표하는 모창가수' 양경진은 수원도시재단과 상호협력하여 
6월8일 목요일 오후 6시30분 부터 열린 '2023수원역 로데오스테이지' 오프닝 무대의 스페셜(게스트) 공연을 가졌다.

본 행사는 수원을 대표하는 버스킹공연으로 끼가 넘치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참가들이 도전하는 무대였다.
양경진은 '격파왕김현식' 답게 김현식의 대표곡인 '비처럼음악처럼'을 비롯하여 故김현식 의 노래 3곡을 선보이며 화려한 오프닝 무대 열었다.

더불어 본 행사 MC를 맡은 '은종훈' 은 양경진과'KM격파대중문화협회(비영리법인)' 한 단체 소속으로 지역 내 대중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다분히 노력중에 있다.

사진출처

한편 행사 주최측은 수원역 세권 상권 활성화는 물론, 지난 코로나로 하여금 다소 위축된 지역내 분위기를 이와같은 정기적인 수원버스킹 행사를 통해
주민간의 자연스런 소통의 장이 이어지도록 분위기를 쇄신 하였고 매번 무탈하게 진행된 가운데  총12회차 중 어느덧 9회차에 접어들었다.

사진출처

아울러 차기 공연에는 양경진이 '스페셜 MC'를 맡게 되었고,  히든싱어 김현식편에 최종결선진출자인 '신촌블루스추천김현식의 김귀오씨와 
더불어 'NAC코리아' 보디빌딩부문 헤비급 우승자 인 '윤하녕' 선수의 찬조공연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