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 강남구 테헤란로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5개 센터 연합 할인

2023-06-07     김현주 기자

 

강남공유오피스 전문기업 마이파트너스(양영석 대표)가 6월 한 달 동안, 강남구 테헤란로 2호선 전철역 인근 프리미엄 5개 센터(강남역 본점, 강남역14센터, 삼성역센터, 선릉역 본점, 선릉역12센터) 연합 할인을 통해, 기존보다 저렴한 비용에 시설 좋고 쾌적한 공유오피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이파트너스는 소자본 창업자의 초기 투자비 및 관리비 절감형 가격 최적화 모델인 스텐더드 모델의 공유오피스 와, 대외 사업 이미지를 고려한 고급화 모델인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등 2가지 컨셉의 맞춤형 공유오피스를 공급하고 있어, 창업 초기 투자비와 사업 컨셉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센터 개발을 했다고 한다.

이번 프리미엄 센터 연합 할인 행사는 지난 3월 선공적으로 런칭한 강남14센터 오픈 기념 50% 할인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프리미엄 모델의 공유오피스를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더 많은 고객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할인 행사라고 한다.

프리미엄 센터 내에도 물리적 공간사용이 불필요한 사업자를 위한 10만원대 비상주사무실 과 넓고 쾌적한 로비 등 공용공간에서 자유롭게 업무를 볼 수 있는 오프데스크 그리고, 5인실 이상 중형사무실 의 일부 좌석만 사용할 수 있는 쉐어오피스 모델까지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이 입주사 맞춤형으로 제공된다고 한다.

마이파트너스 고객 만족실 담당자는, 이번 기회에 월 단위 단기계약이 가능하고 높은 보증금이 필요 없고, 월 사용료 외 별도의 관리비가 없는 공유오피스에서 더 많은 입주사가 사업조기 정착 및 성장의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