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아구데이 개막식,19dance 초등오디션반 'RUN THE WORLD' 공연...파워풀한 댄스 실력 선보여

2023-05-15     안기한 기자

[안기한 기자]19dance 초등오디션반 학생들이 제12회 아구데이 개막식 메인 공연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파격적인 율동과 무대 매너로 무대를 장악했다.


오동동상인연합회는 ‘제12회 마산아구데이축제’가 지난 12일 마산합포구 오동동 문화광장에서 성황리 개최됐다고 15일 밝혔다.

19dance

 

아구데이 축제는 창원특례시의 대표음식 ‘아구찜’ 및 아구거리 활성화ㆍ소비촉진과 음식관광 상품화로 외식산업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역 상권 상생 발전을 이루기 위해 2009년부터 추진됐다.

 

이날 공연에 참가한 19댄스팀들은(임지민,김나율,박다은,김민성,이서윤,정혜원,허시은) 'RUN THE WORLD'라는 공연곡으로 무대에 오르며 아이돌 댄스그룹의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19dance

 

이를 관람한 객석에서는"확실히 실력이 다르다","파워풀하고 안무가 다르다","19댄스 다르네","멋지다"등 다양한 탄성이 터져 나왔다.

 

공연을 관람한 P모씨(산호동,29세,여)는"오동동문화광장 공연에서 아이들과 춤을 관람하면서 우리 아이들에게 배우게하고 싶다는 충동을 받았다"며"정말 하루가 즐겁고 너무 기분이 좋아 아구찜이 더욱 맛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