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파트너스, 외환거래 및 해외선물 투자 방법의 길을 열어주다.

2023-04-26     유혜선

최근 경제활동이 힘들어지며, 주식과 해외선물 및 비트코인에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하지만 수익을 위해 시작한 투자가 비상장 및 블록딜 가짜 리딩 업체들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손해를 보고 있는 투자자가 늘고있다.

불개미 주의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투자 시장에서 투기 시장으로 번지고 있으며, '빚투'의 규모는 과거와 비교했을 때 규모가 과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에서 투자자들의 성향과 니즈에 적합한 투자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더원파트너스는 주식, 코인, 해외선물 등으로 손실을 본 투자자에게 손실복구와 함께 높은 투자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변동이 심한 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파트너사로 투자자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더원파트너스 측은 “해외선물은 유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24시간동안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으며 양방향성의 수익 구조를 지니고 있고 분산 투자가 가능하다.” 라며 “주식 변동성과 비교해 최소 2배에서 최대 5배까지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투자 방법으로 시작해야 지속적인 수익을 볼 수 있다. 앞으로 준비된 전문가들을 대거 영입하고 키워 손실로 힘들어 하는 회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살아갈 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