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주), 밀양시에 올해부터 3년간 1천만원내 배드민턴 물품 지원

지자체와 지역 입주기업 간 공동 발전을 위해 '손 잡다'

2023-04-05     김 욱기자/신성대 기자

 

밀양시(시장 박일호)와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 지난 4일 직장운동경기부 지원 및 기업이미지 홍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스포츠마케팅을 활용한 기업이미지 홍보와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이하 배드민턴 팀) 훈련물품 지원 등 지자체와 지역 입주기업 상호 간 공동 발전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경남

 

시는 이번 협약 체결로 2023년부터 3년간 연 1,000만원 이내의 훈련물품을 지원받게 되며, 오는 5월부터는 삼양식품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입고 국제·국내 배드민턴대회에 참가해 배드민턴 팀의 사기진작 및 기업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밀양시에서 개최되는 배드민턴 경기에 오프라인 및 유튜브 노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삼양식품기업이미지를 홍보할 예정이다.

박일호 시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의 역량 향상과 삼양식품 기업이미지 제고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밀양시와 삼양식품이 상생발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사진설명

- 사진1: 밀양시와 삼양식품()4일 직장운동경기부 지원 및 기업이미지 홍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김정수 삼양식품() 대표이사, 박일호 밀양시장)

- 사진2: 밀양시와 삼양식품()4일 직장운동경기부 지원 및 기업이미지 홍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김정수 삼양식품() 대표이사, 손승모 밀양시청 배드민턴팀 감독, 박일호 밀양시장)

- 사진3: 밀양시와 삼양식품()4일 직장운동경기부 지원 및 기업이미지 홍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