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재경밀양향우회 .. 2023 정기총회 성황리에 개최

장상환 신임회장 선출, 이언기 이임회장 명예회장 추대

2023-04-03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밀양시(박일호 시장)는 "재경밀양향우회(회장 장상환)가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2023년도 재경밀양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이날 행사는 박일호 밀양시장, 최효석 재경도민회장, 현영희 전국밀양향우연합회장과 향우회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체조 공연,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등의 순으로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며 이같이 전했다.

또한, 밀양발전과 향우회 발전에 공이 많은 우수회원에게 박일호 밀양시장이 표창장을 수여해 밀양인으로의 자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

이언기 이임회장은 “지난 코로나19 기간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향우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 덕분에 우뚝 선 재경밀양향우회를 신임회장에게 물려 줄 수 있는데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는 소회를 남겼다.

재경밀양향우회

장상환 취임회장은 “그동안 고민하며 다듬어온 행사와 조직운영을 더욱 발전시켜 따뜻한 향우회를 만들겠다”며, “코로나로 중단됐었던 밀양 출신 서울 유학생 환영회를 개최하고, 향우인의 사업체 발전을 위한 밀양CEO포럼을 만들겠다”며 상호 교류를 통한 성장을 강조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격려사를 통해“밀양시의 발전은 시민의 지지와 더불어 향우 여러분께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셨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향우인들이 자부심을 항상 가질 수 있도록 밀양 발전을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