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 2023 ‘봄맞이 정기세일’ 초특가 저렴한사무실 공급.

2023-03-29     김현주 기자

공유오피스 전문기업 마이파트너스가 4월1일부터 한달 동안 봄맞이 정기세일로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그리고 1인사무실부터 10인사무실 까지 14개 센터 남아있는 공실 물량 전체를 보다 저렴한비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단행 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사무실임대 방식과 달리 별도의 부동산중개 수수료가 없고, 소자본 창업자의 사무실임대 초기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보증사무실 에 월 단위 계약이 가능한 계약조건은 신규 창업자에게 아주 매력적인 조건이라고 한다.

마이파트너스는 강남구와 서초구 대형 오피스 빌딩에 입주해 있어 다양한 사업자와 교류가 편리하고, 초고속 기가인터넷, 사무보안, 사무가구, 사무기기 그리고 회의실과 원두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차까지 완벽한 비즈니스센터 환경을 제공한다.

할인율도 법인 비상주사무실은 장기 선납의 경우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코워킹스페이스 및 1인사무실 등 독립사무실은 기본 30% 할인에, 6개월이상 장기계약할 경우 추가 1개월에 대해 50% ~ 최대 100% 할인 혜택까지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각 센터별 공실이 소진되면 자동 마감될 예정이라, 신규 사업 개시시점 과 사무실 이전 계획 등을 고려해 미리 입주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 한다고 한다.

이달 신규 오픈 한 강남14센터는 신규입주자 대상 기본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