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전장㈜가 ‘현대모비스 PARTNERS DAY 2023’ '우수 협력사’상 시상

2023-03-22     lukas
[사진

1970년 설립된 자동차 전장/전자 부품 전문기업인 태성전장㈜가 ‘현대모비스 PARTNERS DAY 2023’에서 신공법 개발과 안정적 협력관계로 ‘우수 협력사’상을 시상했다. ‘현대모비스 PARTERS DAY’는 협력사와 동반자로서 회사의 목표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관계를 다지는 연례 행사로 올해도 개최되었다.

자동차 배터리케이블 및  와이어하네스 전문기업인 50년 역사의 태성전장㈜은 2014년 자동차 전자부품회사로 법인 분리된 티에스모스트(태성전장 계열사)와 협력하여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부품인 버스바의 신기술 및 신공법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경쟁력있는 제품을 공급하게 된 성과이다. 자동차의 전동화 및 전자화에 맞추어서 와이어하네스, 엑츄레이터류, 전류센서, BS/IBS, BUSBAR 제품 생산에 있어서 회사별 전문성을 가지고 현대모비스, 현대트랜시스, 베바스토, 한온, 경신, 에스엘등 국내 주요 부품사들을 대응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자동차 부품사들과도 소통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으며, 기존 고객 대응 및 해외 신규 고객대응을 위해 글로벌 생산 거점 확대에 대해서도 준비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올해의 협력사 시상, 현대모비스의 중장기 전략 및 전동화 기술동향, ESG 공급망관리및 탄소 중립 그리고 2023년 구매 정책에 관한 세미나도 같이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