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안민석 SNS 전쟁 "정, 안민석의 모든것을 빼앗아버리겠다...선전포고"

2023-03-15     정성남 기자

[정성남 기자]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대장동 사건과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연루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 딸 정유라씨가 “대장동 뇌물 받은 사람이 뻔히 존재하는데 그걸 왜 우리 엄마와 엮느냐”며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대장동 사건과 최서원(개명 최순실)의 연루 의혹을 제기한 것에 반발했다.

정유라페이스북

정씨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엄마 병간호와 자녀 육아 문제로 근래 페이스북을 하지 않았다. 그런데 안 의원이 또 가만히 있는 저희를 긁어놓는다”며 이같이 글을 올렸다.

앞서 안 의원은 어제(14일) 페이스북 글을 통해 지난 2015년 3월 하나은행이 실적이 전무한 화천대유와 컨소시엄 ‘성남의 뜰’을 꾸린 점 등을 근거로 “최순실과 대장동 판도라 상자, 그것이 궁금하다. 대장동과 최순실은 무관치 않을 것”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안 의원은 “2015년은 최순실 국정농단이 절정에 달한 때”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정씨는 “진심으로 더는 못참겠다. 6년을 반항 없이 당했다“며 “안 의원이 제 인생을 망치는 데 모든 것을 건 것처럼 저도 안 의원의 모든 걸 빼앗아버리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그는 “안 의원이 ‘카더라 통신’으로 지껄인 말 한마디에 저와 엄마는 또 조사를 받고 한동한 괴로울 것”이라며 “없는 형편에 병원비에 허덕이는데, 변호사 선임할 비용조차 없는 걸 알면서 일부러 이러는 것인가”라고 분노했다.

또 안 의원을 향해 “국정농단으로 한 자리 하고 같은편이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재미있느냐”고 질타했다.

정씨는 민주당을 향해서도 “이게 민주당에서 자신있게 말하는 정의인가”라고 물었습니다.

그러면서 “안 의원과 민주당이 후회할 날이 올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궁쥐에 물린 쥐는 무는 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