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문 출판사 디즈비즈북스 ‘PDF전자책 및 ePub(이펍-이북) 전자책 만들기’ 과정 모집

오는 27일(월), 28일(화), 평생직업 전자책 작가, 자신만의 콘텐츠로 평생 소득원을 만들 수 있어

2023-02-21     김진선 기자

 

작가가 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가진 로망 중 하나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자신의 콘텐츠로 출판사 문턱을 넘기란 결코 쉽지 않다. 특히 기존 작가가 아닌 개인으로서는 거의 불가능하다. 하지만 디지털 세상은 이러한 작가가 되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전자책 작가’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책 전문 출판사 디즈비즈북스 노진경 대표는 “전자책 작가로 평생직업을 가질 수 있고, 평생 현역으로 살아가며, 자신만의 콘텐츠(살아온 스토리, 경험, 경력, 지식. 지혜, 노하우 등)로 평생 소득원을 만들 수 있다”라며 전자책의 장점을 설명했다.

전자책은 누구나 쉽게 출간할 수 있으며, 그 방법 역시 그다지 어렵지 않다. 따라서 디즈비즈북스에서는 ‘PDF전자책 및 ePub(이펍-이북) 전자책 만들기’ 과정을 기획했다.

이번 강좌는 ‘PDF 전자책을 만드는 방법’과 ‘이북 스타일리스트’를 활용해 어려운 코딩 없이 스타일 편집만으로 멋진 그리고 자신만의 콘텐츠로 전자책을 출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7일(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PDF전자책 만들기 과정(수강료 3만 원)이며 강의 후 개인 출판까지 지원 및 코칭의 특전이 있다. 이 과정은 개인이 가진 모든 콘텐츠(여행, 취미, 레시피, 직무 기술과 지식 등 이미지와 사진이 많은)를 PDF 전자책으로 변환하기, 표지만들기, 편집해서 전자책 플랫폼(교보 이북, 밀리의 서재 등)에 등록 후 판매하는 방법까지 모든 과정을 다루게 된다.

또한 28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ePub(이펍-이북) 전자책 만들기 과정(수강료 10만 원)으로 마찬가지로 강의 후 개인 지원 및 코칭의 특전이 있으며, 기본 스타일 샘플이 제공된다.

이 과정은 코딩 없이 클릭만으로 전자책을 생성해 플랫폼에 등록 및 판매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내가 원하는 전자책 스타일(본문, 글자, 블록 등)을 만들어 나만의 독특한 전자책을 만들 수 있는 과정이다.

이번 강의를 진행할 노진경 대표는 현재 전자책 전문 출판사인 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 100여 권 이상의 전자책을 출간했으며, 전자책 만들기 강좌를 직접 진행하고 있다. 교육은 개인 일정에 맞추거나 단체 초청 강의도 가능하다.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디즈비즈북스’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