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 스페셜 타임특가 할인 이벤트로 소형오피스 최대폭 할인

2022-12-22     전성철 기자

최근 이커머스를 기반으로 한 1인창조기업 의 증가 및 섹션오피스 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1인오피스 등 소형오피스에 대한 수요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강남지역에서 1인오피스 부터 10인실 이하 소형오피스를 주로 공급하고 있는 마이파트너스(대표 양영석)가 12월 26일 까지 스페셜 타임특가 할인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해진 가격에 소호사무실을 공급 한다고 밝혔다.

마이파트너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타임특가 할인 행사는 마이파트너스 12개 센터중 고객 설문을 통해, 선호도 상위 4개 센터를 선정하여 해당 지점 공실에 한정하여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교대역 본점, 삼성역센터, 선릉역 본점, 양재역센터가 그 대상이라고 한다.

마이파트너스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기존과 동일한 공간 이용 과 함께 부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신규로 오피스공간을 찾고 있는 신규창업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입주즉시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로는 사무실 도어락을 포함한 3중 보안시스템과 사무가구와 사무기기 그리고 회의실이 제공되고, 기본 업무 시설외에도 냉장고, 제빙기, 원두커피 머신 과 정수기까지 갖추고 있어 대 내외 미팅을 하거나 업무를 보는데 필요한 환경을 완벽하게 제공한다고 한다.

사업규모 및 직원수에 따라 오피스 크기를 정하고, 사업실적에 맞춰 변경이 쉽도록 단기 계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요즘처럼 시시각각 변하는 경제 환경에서 소호사무실의 성장은 당연하다고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