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 2022년 연말 특가할인 으로 더 저렴한사무실 공급확대

2022-11-30     김현주 기자

마이파트너스(양영석 대표)는 2022년 12월 한 해를 마무리 하며, 2009년부터 13년째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더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 범위를 테헤란로 에 운영중인 프리미엄 센터4곳(강남역본점, 삼성역센터, 선릉역본점, 선릉역12센터)과 스탠더드센터8곳까지 전체 12개 센터로 확대함에 따라, 강남구와 서초구 에서 창업을 위해 1인창업오피스 등 소호사무실을 찾는 신규 창업자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듯 하다.

최근 대기업의 거점오피스 확대 및 온라인기반 비즈니스 증가에 따른 1인창업자 와 가상오피스등 비상주사무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국내 오피스빌딩 랜드마크인 강남구와 서초구 의 공실율이 급격하게 낮아지고 있어, 신규 창업을 위한 사무실을 구하기 쉽지만은 않은 상황이다.

마이파트너스는 노트북 한대만 있으면 어디서든 업무가 가능한 온라인 비즈니스 신규 창업자를 위해, 물리적 공간이 필요 없는 비상주오피스 와 사무실 사용빈도가 낮고 별도의 보관물품이 없는 사업자를 위한 월 10만원대의 자유석등 사업자 맞춤형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1인사무실부터 10인실 까지 다양한 크기의 독립오피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도, 공유오피스는 입주즉시 업무를 하는데 필요한 완벽한 사무환경(사무가구, 사무기기, 회의실, 냉장고 및 정수기 등)을 갖추고 있어, 사무실을 구축하는데 별도의 비용과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이 즉시 사업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일반 사무실임대 방식과 다른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