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 강남 테헤란로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파격 할인

2022-11-24     김현주 기자

마이파트너스(양영석 대표)는 2009년 서초동센터를 시작으로 현재 강남구와 서초구에만 12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공유오피스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월 사용료를 가장 큰 경쟁력으로 꼽는다.

마이파트너스 고객 만족팀 담당자에 따르면 강남구 테헤란로의 경우 지역적 특성에 따라, 고급스런 인테리어 와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가 많아,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4곳(강남역본점, 삼성역센터, 선릉역본점, 선릉역12센터)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프리미엄센터 할인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모든 센터가 전철역 인근 대형 오피스 빌딩에 입주해 있으며, 고급스런 인테리어 와 사무가구를 갖춘 넓은 사무실 과 복합기, 문서세절기등 사무기기 그리고 냉장고와 원두커피머신까지 입주 즉시 대내외 업무를 볼 수 있는 완벽한 사무환경을 제공한다고 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센터이면서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상주사무실 과 쉐어오피스(자유석, 고정석) 등 고정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이 함께 준비되어 있어, 초기 사업자금이 부족하거나 당장 물리적 업무공간이 필요하지 않은 사업자라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강남권에 사업자등록용 주소지를 확보할 수 있다고 한다.

현재 진행중인 대표적인 할인 조건으로는, 법인 비상주사무실 장기선납 기간에 따라 최대 60%할인 과 1인사무실부터 10인사무실 까지 준비된 독립사무실의 경우 6개월 장기 계약시 추가 1개월 50% 할인, 그리고 1년 계약시 추가 1개월 무료 등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