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탐방] 부산 사하구, 샐리샌드 건강한 샌드위치를 만나다.

주변 공단, 관공서 간식 및 주변 아파트 배달, 단체 주문 건강한 먹거리 제공

2022-11-16     최재경 기자
샐리샌드

최근 샌드위치가 바쁜 일상에서 직장인들에게 간단히 허기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간식으로 선호하고 있다고해서 부산 사하구에 소재한 샌드위치&샐러드 전문점 샐리샌드(대표 최진혁)를 방문하였다.  

-간단한 샐리샌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프리미엄커피와 샌드위치&샐러드가 함께하는 카페 샐리샌드입니당!
신선한 채소와 재료들로 주문즉시 직접 제조하여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고 있어 언제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 샐리샌드는 신평역 4번출구앞 현대아이파크 상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은 사하구 대단지 아파트 및 관공서, 학교,  신평장림 공단이고 방문포장 및 배달, 단체주문 등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샐리샌드는 어떤 샌드위치 인가요?

“샐리샌드 샌드위치는 신선한 야채를 마구마구 넣어 드리는 든든한 한끼용 샌드위치입니다.
샐러드 또한 1인분 이상의 넉넉한 양으로 언제나 신선하고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샐리샌드

- 샌드위치 외에 어떤 메뉴가 있는가요?

“신선한 샌드위치&샐러드와 함께 전문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커피 한 잔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샐리샌드는 언제나 커피 한잔, 푸드 한접시에 정성과 사랑을 담아 늘 최선의 맛과 서비스로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시그니처 메뉴 또는 추천하고픈 메뉴가 있다면?

"저희 샐리샌드의 베스트 메뉴는  햄에그치즈 샌드위치와, 치킨텐더 샌드위치, 바질쇼트파스타 샐러드입니다. 또한 커피가격은 2000원이지만,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향긋한 커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