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앤비즈, 충남 태안농협 여성대학 ‘스마트폰 SNS 300배 활용하기‘ 교육 성료

2022-08-11     김진선 기자

소셜앤비즈(대표 윤성임)은 충남 태안농협 여성대학에서 ‘스마트폰 SNS 300배 활용하기‘교육을 지난 8월초 성대히 마쳤다.

태안농협(조합장 한상근)은 농협 금융사업, 농자재 판매, 농산물 유통, 하나로마트, 지역 우수 농산물 유통을 위한 홈쇼핑 등 유통 시장 개척 등 조합원의 실익 증대와 지역 사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여성대학은 관내 여성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건강 및 교양, 트렌디한 디지털 소양 교육을 통하여 조합워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을 진행한 윤성임강사는 ‘한권으로 끝내는 스마트폰 300배 활용하기’ 공동저자이며 아산원예농협, 가야농협, 태안남면농협 등 각 지역의 농협 여성대학 이나 농업기술센터 등에서 활발히 강의하고 있으며, 각 교육 현장의 눈높이에 맞고 조합원들의 편리하고 즐거운 스마트한 일상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폰 SNS 활용 실전 교육으로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소셜앤비즈 윤성임대표는 “디지털전환시대 스마트폰 SNS활용 역량은 스마트한 일상의 기본 역량이다, 역량이다. 또한 사진이나 영상에 간단한 메시지를 담아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것만으로도 세대를 이어주는 소통이며 삶이 더욱 풍요로워질 것이다”고 스마프폰 SNS를 활용한 SNS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