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 60% 할인 및 1개월 무료 로 더 저렴한사무실 공급

2022-07-28     김건호 기자

논현역과 강남공유오피스 전문기업 마이파트너스(대표 양영석)는 지난 7월 초부터 시작한 Summer cool sale을 8월 말까지 연장하는 한편, 더 다양한 할인 모델을 추가하여 신규로 입주하는 신규 창업인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이파트너스 고객만족실 담당자에 따르면, 센터별 공실 현황 과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할인 내용은 각 센터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후 혜택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하며, 대표적인 할인 혜택 몇 가지를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고 말했다.

첫째, 마이파트너스 강남역 센터의 경우 5인사무실 입주사 한정 월 20만원 이상 하는 주차1자리를 무상 제공하며, 교대역 1센터 와 교대2센터 는 2인사무실 입주사 한정 6개월 이상 장기 계약시 추가 1개월 50% 할인 및 1년 이상 장기 계약시 추가 1개월 무료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또한 전 지점 온라인사업을 하는 비상주오피스 입주사 대상 장기 선납 기간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부담 없는 비용으로 사업자주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한다.

2009년부터 강남구 와 서초구 에 11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마이파트너스는, 이미 저렴한사무실을 제공하는 강남권 대표 공유오피스로, 완벽한 사무환경(사무가구, 사무기기, 초고속기가인터넷, 3중 보안시설 및 회의실 등)을 제공하며, 가성비 좋은 스탠더드 센터 와 고급화 프리미엄 센터를 갖추고 있어 사업자의 예산 과 사업 성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