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찾은 여주의 성분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찾는다. 리단데 여주크림 런칭

6월 24일~26일 부산 벡스코, 2022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가

2022-06-24     최재경 기자

클린뷰티를 추구하는 (주)리단데 김기훈 대표는 자연에서 오는 건강한 에너지로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22년 4월에 ‘리단데’를 런칭해 여주 크림과 여주 젤 클렌저를 선보이며 입소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기훈 대표는 “리단데 단어의 의미는 스웨덴어로 ‘주요한, 선도하는’ 이라는 뜻이며, 트렌드에 맞추기보다 피부에 맞는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공부하고 찾은 좋은 원료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온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다.“며 ”리단데에서 런칭한 여주 크림과 여주 젤 클렌저에 사용한 여주는 당뇨 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카란틴과 식물 인슐린 등 항당화 성분들이 풍부하여 피부결을 개선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식물로 여주열매추출물(특허번호 제 10-1770257 호)은 새롭게 일어나는 당화를 억제하고 피부 보습에 탁월하며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으로 높은 자연 핵심 원료 최대 77%첨가와 EWG그린등급을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주 크림은 피부의 노화 원인 중 당화 현상으로 인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붙어 노화를 촉진하며. 노화촉진 개선을 위해 항당화 성분이 풍부한 여주열매추출물을 포함한 13가지 식물유래추출물 77% 고함량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수분에 힘을 더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게 개발된 제품이다.

김대표는 “지난 15년간 화장품 가맹점을 운영 및 판매를 하면서 고객과 직접 소통을 하다보니, 고객들이 정말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기업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화장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더 좋은 화장품을 판매하고 싶어 브랜드를 런칭 하게 되었습니다.“고 말하면서 ”자연에서 찾은 다양한 유효성분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하며, 자연과 더불어 가는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고 의지를 밝혔다.

주식회사 리단데는 오는 6월 24일~26일 부산 벡스코 박람회에서 열리는 2022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