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코로나 연합 (Global Covid Summit) 선언문, "반인륜적인 COVID-19 사기방역을 당장 끝내라"

2022-06-03     인세영

전세계 코로나 연합(Global Covid Summit)이 최근 수년간 전세계에 만연했던 국가적 의료 비상 상태를 해제하고, 과학적 진실을 회복하며 반인도적 범죄를 드러내야 한다고 선언했다. 

로버트 말론 박사를 중심으로 전세계 17000여명의 의사들로 구성된 '전세계 코로나 연합'은 COVID-19를 이용하여 mRNA백신을 전세계에 접종시켜 자신들의 야욕을 이루고자하는 반인도적 범죄에 대하여 인류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활동을 해오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영미 산부인과 전문의를 비롯한 다수의 '코로나진실규명의사회' 멤버들이 전세계 코로나 연합의 선언문에 서명하면서 코비드19사태의 진실을 규명하는 국제 공조에 동참했다.

로버트 말론은 1987년 말, mRNA가닥과 지방 방울을 혼합했는데 이 유전 스튜에 잠긴 인간 세포는 mRNA를 흡수하고 이로부터 단백질을 생산하기 시작한 획기적인 실험을 성공시킨 바 있다. 세포가 세포에 전달된 mRNA에서 단백질을 생성할 수 있다면 ‘RNA를 약물로 취급’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전세계에서 처음 알아낸 장본인으로 누구보다  mRNA백신의 위험성을 잘 알고 있는 인물로 평가된다. 

현재 전세계 코로나 연합(Global Covid Summit)은 코비드19에 mRNA백신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위험천만한 결과를 도래할 것이라는 것을 전세계에 경고하고, 당장 mRNA백신 접종을 멈출 것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다.

다음은 지난 5월11일에 발표된 전세계 코로나 연합(Global Covid Summit) 선언문 전문이다. 

 

전세계 코로나 연합(Global Covid Summit) 선언문


17,000명의 의사와 과학자들은 국가적 의료 비상 상태를 해제하고 과학적 진실을 회복하며 반인도적 범죄를 드러내야 한다고 선언한다.

우리는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지킴으로 단결했고 의사와 환자에게 부과된 끔찍한 COVID-19 공중 보건 정책이 타락한 의료계, 제약사, 보험사, 보건당국 및 그들을 통제하는 금융 자본이 함께 세웠다는 것을 인식했다. 그들은 모든 수준의 의료 시스템을 장악했고 이렇게 정교하게 조직된 재앙에서 이익을 얻은 거대 빅테크 기업, 미디어, 학계 및 정부 기관이 이들을 보호하고 지원했다.

이렇게 부패한 세력들은 우리가 속한 가장 권위 있는 의료계의 진실성을 손상시켰고 진실을 대중선전으로 대체함으로써 과학적 합의의 환상을 초래했다.

이 세력들은 데이터를 검열하고 실제 임상 결과를 발표하거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입증된 약으로 환자를 치료하는 의사와 과학자를 위협하고 해고함으로써 비과학적 주장을 계속 발전시켰다. 이런 치명적인 결정은 중요하고 투여 시기에 민감한 치료법을 의도적으로 보류시키거나 안전하거나 효과적이지 않은 유전자 치료 백신을 강제로 접종시켜 건강이 파괴되고 사망까지 이른 무고한 사람들의 희생을 낳았다.

의료계는 환자들에게 실험적 코로나 백신에 대해 진실된 정보를 알려 동의를 받아야 하는 기본적인 권리 제공을 거부했다. 환자들은 또한 정부, 보건 당국 및 언론이 시행한 대규모의 검열과 선전때문에 백신의 위험과 이득, 그리고 그 대안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있다. 환자들은 그들의 건강, 직업 및 자녀 교육에 해를 끼치고 현대 사회에 필수적인 사회적 유대와 가족간 유대를 파괴하는 강제적 경제봉쇄에 계속 시달리고 있다. 이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COVID-19: Great Reset"이라는 책에서 이 세력의 지도자들은 COVID-19를 전세계의 사회, 문화, 정치 구조 및 경제를 재설정하는 ‘기회’로 삼겠다는 의도를 분명히 밝혔다.

17,000명의 전세계 코로나 연합 의사와 의료 과학자들은 타협을 거부하고 깨어있는 의료계 모임을 대표하고 연합하며 환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부패한 의료계 세력의  분노에 맞설 위험성을 감수한다.

우리의 임무는 전세계에 불법적으로 부과된 조직적인 위기를 종식시키고 부패한 세력의 행위가 반인도적 범죄에 해당한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하는 것이다.

우리는 의사와 과학자들 사이에서 자유롭고 열린 대화를 시작으로  의학에 대한 일반인의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 .

우리는 의료권과 환자의 자율성을 회복한다. 여기에는 신성한 의사-환자 관계라는 근본적인 기본 원칙이 포함된다. 이에 대한 사회적 요구는 수십 년이 지났으므로 전 세계의 의사들은 반드시 행동을 취해야 한다.

지난 2년 동안 과학적 연구와 수백만 명의 환자 치료 경험과 수백 건의 임상 실험과 과학적 데이터 등을 공유함으로서 우리는 COVID-19를 이해하고 퇴치한 성공을 입증했고 문서화했다.

코로나와 관련된 주요 정책들의 위험과 이점을 고려하여 전세계 17,000명의 의사와 과학자들로 구성된 전세계 코비드 연합은 다음과 같은 기본 원칙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다.

 

1. 우리는 데이타 확인을 통해 COVID-19 실험적 유전자 치료 주사를 중단할 것을 선언한다.

 

2. 우리는 생명을 구하는 치료를 제공하는 의사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고 선언한다.

 

3. 우리는 팬데믹을 연장하고 부패를 조장하는 국가적 전염병 비상사태를 즉시 종료해야 한다고 선언한다.

 

4. 우리는 개인적 의료권이 다시는 침해되어서는 안 되며 모든 여행 및 사회적 제한이 중단되어야 한다고 선언한다.

 

5. 우리는 마스크가 지역 사회에서 공기를 통한 호흡기 바이러스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를 제공하지 못하며 전에도 못했다고 선언한다.

 

6. 우리는 백신 접종으로 인한 피해, 사망 및 고통에 필요한 자금과 연구가 확립되어야 한다고 선언한다.

 

7. 우리는 교육, 직업, 병역, 치료를 포함하여 어떤 경우에도 백신접종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기회를 박탈당해서는 안 된다고 선언한다.

 

8. 우리는 수정헌법 1조 침해와 정부, 빅테크 기업 및 언론사가 저지른 의료 검열을 중단하고 권리 장전이 지켜져야 할 것을 선언한다.

 

9. 우리는 Pfizer, Moderna, BioNTech, Janssen, Astra Zeneca 및 협력자들이 환자와 의사에게 백신의 안전성 및 효과에 관한 정보 제공을 보류했고 의도적으로 누락했기에 즉시 사기 혐의로 기소되어야 함을 선언한다.

 

10. 우리는 정부와 의료 기관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선언한다. 

원문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https://globalcovidsummit.org/news/declaration-iv-restore-scientific-integrity?fbclid=IwAR04GFQEmb8sai8Z_C5CxtZspKi_uD9tumq1DKzlZbi2RKt-O_GS8XJL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