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앤비즈, 중울산농협 주부대학 ‘스마트폰 SNS 300배 활용하기‘ 교육 성료

2022-05-13     김진선기자

소셜앤비즈(대표 윤성임)은 중울산농협의 주부대학에서 ‘스마트폰 SNS 300배 활용하기‘교육을 5월 2일 성대히 마쳤다.

중울산농협(조합장 장승환)은 농협 금융사업, 농자재 판매, 농산물 유통, 하나로마트, 지역 우수 농산물 유통을 위한 홈쇼핑 등 유통 시장 개척 등 조합원의 실익 증대와 지역 사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주부대학은 매년 3월에서 6월중에 관내 주부들을 대상으로 건강 및 교양, 교육을 통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마트폰 SNS 300배 활용하기’ 교육은 ‘한권으로 끝내는 스마트폰 300배 활용하기’ 공동저자인 윤성임 스마트폰활용강사가 스마트폰 기초 기능, 초간단 인삿장 및 영상 제작, 유튜브 기본 기능 및 영상 업로드 등 조합원들의 편리하고 즐거운 스마트한 일상에 도움이 되는 실전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SNS마케팅강사, 메타버스강사, 디지털전환강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윤성임강사는 “제2의 인터넷인 메타버스시대가 도래하며 디지털리터러시 역량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고 그 기본 역량중의 한 분야가 스마트폰 SNS활용 역량이다. 처음에는 어렵지만, 한 번 두 번 배우고 익히다 보면 배움의 즐거움과 효과를 크게 느끼실 수 있고, 스마트한 삶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고 스마트폰 SNS활용 역량의 중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