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한소민, 트로피컬 EDM ‘울었어’ 신곡 2월 22일 2시 음원 발매

2022년 2월 22일 오후 2시 신곡 발매 "한소민! 울기, 멈춰!"

2022-02-18     앤드류박 기자

숫자2를 기억해 주세요~ “2022년 2월 22일 오후 2시”

가수, 연극, 배우, 뮤지컬배우, 모델, MBC 리포터, 라디오DJ 경험까지 모든 장르에서 부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예 한소민이 2월 22일 오후 2시에 신곡 ‘울었어’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다.

한소민,

 

울었어는 미스트롯2 별사랑의 프로듀서이며 금잔디의 ‘울 아버지’ 곡을 만든 미스타킴 작사, 작곡에 제이믹이 편곡 및 올세션을 하며, 미스타킴 사단의 신예 프로듀서로 가수 한소민의 첫 곡으로 트로피컬 EDM을 준비 중이다.

제이믹은 천재적인 기타연주로 SBS 스타킹에서 실검 1위를 하면서 많은 음악방송과 예능에 출연을 했고, 필리핀을 포함해 해외에서는 글로벌 그룹 제이모닝의 천재 기타리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어 한소민의 신곡 ‘울었어’가 국내외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한소민은 KBS 전국노래자랑 옹진군편에 출연해서 장윤정의 ‘애가타’로 최우수상을 받았고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TOP3에 입상해서 최성수와 콜라보로 ‘풀잎사랑’을 부른 실력파 가수이며, 연극과 뮤지컬 경험도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신곡 ‘울었어’는 전과 다른 느낌의 트로피컬 EDM으로 슬픈 가사에도 열대지방의 밝은 멜로디와 어울리는 댄스도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한소민은 같은 소속사 당찬오빠의 당찬 가수와 서프라이즈에서 배우로도 활동하고 최근에 아파트 광고모델 및 마스크 광고에 이어 까사데코 가구 모델까지 계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