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팡팡 층간소음매트 춘천 ' 층간소음방지 소음매트"소개 춘천 우미린 아파트시공

키즈팡팡 층간소음매트 춘천 시공완료

2021-12-20     편집부

키즈팡팡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가 직접 제조하였습니다. 
우리아이가 사용하는 매트 입니다. 

층간소음방지 키즈팡팡매트 는 매트 간 틈새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며 ,또한 간편한 시공, 유해 물질 불검출, 접착제 미사용, 이사 후 재사용, 친환경 인증과 함께 층간소음 절감 등의 장점으로 국내 공동주택 및 키즈카페  등 다중 시설 시공에 사용되고 있다.

키즈팡팡 매트 관계자는 "단단한 바닥에서 맨발로 생활할 때 발생하는 소음은 비단 소음 자체만의 문제가 아닌, 우리들의 몸이 그만큼 충격을 받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마루와 대리석은 훌륭한 인테리어 소재이지만 단단함으로 인해 발 건강과 아이들의 안전이 걱정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키즈팡팡 층간소음매트는 대리석, 마루, 카페트의 장점만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어린이가 사용하는데 있어 무해하도록 안전확인 신고서를 취득하였으며, KC 어린이 안전 제품으로 인증 받아 안전한 제품으로 제작하는데 힘썼다.
키즈팡팡은 층간소음매트를 비롯한 가정용 매트를 자사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를 시행하다, 보다 질높은 대 고객서비스와 소통을 위해 최근 홈페이지를 오픈과 함께 대리점계약과 함께 동영상광고를 제작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키즈팡팡 층간소음매트는 "금번 층간소음매트  런칭과 자사몰 오픈을 계기로 더욱 우수한 품질의 매트제품으로 사랑받는 키즈팡팡매트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