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청, 백신 부작용 심근염과 심낭염 "어디까지 알고 있나?"

2021-10-26     인세영

최근 백신 접종 후 사망사건이 빈발하고 있는 가운데, 백신 접종의 부작용으로 심근염과 심낭염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 

질병청이 의료진에게만 공개하는 자료에 이미 심근염과 심낭염이 젊은층 남성에게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적혀 있다.

문제는 백신의 어떤 요인이 심근염과 심낭염을 일으키냐는 것이다. 

<br>

 

질병청는 의료진에게만 공개하는 백신 부작용 관련 문서에 심근염과 심낭염을 언급하면서 발생하는 원인에 대해 비교적 자세히 설명해 놓았다.  

충격적인 점은 심근염과 심낭염은 바이러스 또는 기생충에 의해 걸릴 확률이 있다는 점이 명시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백신을 접종한 후 심근염과 심낭염에 걸린 경우, 당연히 백신의 내용물을 의심할 수 밖에 없다. 

질병청의 문서만을 놓고 보면 , 백신 안에 심낭염이나 심근염에 걸리는 바이러스 또는 미세한 기생충이 들어있던 것 아니냐는 의심도 나올 수 밖에 없다. 멀쩡한 사람이 백신을 접종하고 심낭염이나 심근염에 걸렸기 때문이다. 

심지어 최근 일각의 의료진들은 백신 성분에서 아주 미세한 히드라와 같은 정체불명의 생물을 발견했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영상을 보면 의료진들은 백신에서 발견되었다는 정체불명의 생물은 히드라와 같이 생긴 기생충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너무나 충격적인 영상이라서, 이 영상의 진위 여부가 중요하며 아직 확신을 할 수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현재 전세계를 대상으로 접종되고 있는 백신의 자세한 성분이 아직도 대중에게 투명하게 공개되지 않은 점과, 각 성분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없는 점은 불필요한 의혹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특히 질병청이 의료진에게만 공개하는 문서에 심근염과 심낭염의 주원인으로 바이러스와 기생충을 언급하고 있는 부분은 백신의 성분에 대해 더욱 의구심을 갖게 만드는 대목이다.

여기서 말하는 기생충이란, 아주 미세한 나노 입자 크기로서 백신 한방울에 백만개 이상 들어갈 수 있는 정도의 초미세 물질을 말한다. 

아래 영상은 참고만 하길 바란다. 

 

한글 자막본은 아래에서 볼 수 있다. 

https://rumble.com/vo4hud--2-.html

현재 백신 접종 후 사망자는 보고된 사례만 1100명을 넘겼고, 중증부작용은 12000건에 육박한다. 물론 질병청은 인과성이 없다고 주장한다. 

최근 백신을 맞고 사망한 20대와 30대가 언론에 보도되면서 백신에 대한 거부감은 어느때보다 높아진 상태다. 질병청은 자꾸 말을 바꾸면서 부스터 샷이니, 백신패스니 하면서 고집을 부릴 게 아니라, 백신 성분을 국민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그동안 백신 접종의 효과에 대해서 자세하게 보고하는 공청회 부터 가져야 할 것이라는 주장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