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맛집 메뉴,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는 홍어명가 3호점 '홍어무침'

물만난 해녀가 찾아간 유명 맛집. 라이브커머스로 '홍어무침' 소개

2021-07-16     정명진

여름철 입맛 살리는 대표메뉴는 '홍어무침'이다

 

전라도 대표음식 중 하나인 홍어무침을 집에서 만날 수 있다. 
영등포 신길동에 위치한 홍어명가 3호점이 이번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통해 전국 매니아층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홍어거리로 잘 알려진 곳에 오랜 터줏대감처럼 자리잡은 '홍어명가'는 이미 입소문이 난 곳으로 대표메뉴 홍어무침은 명절음식, 야유회, 체육대회 등 단체 활동 등에 빠지지 않는다

이 곳의 맛의 비법은 재료이다. 
수입홍어가 아닌 흑산도 홍어만을 사용해서 홍어 특유의 암모니아 향이 적고 질감이 좋아 홍어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신선한 야채와 특히 일반 오이가 아닌 취청오이를 사용하고 특제소스로 버무려진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홍어무침. 

특히 홍어는 황산콘드로이친, 타우린, 오메가3등이 다량 함유된 대표적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관절, 체질개선, 두뇌발달, 기관지 개선, 간기능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풍부하다. 

여름 철 별미로 사랑받고 있는 홍어명가 3호점 홍어무침은 7월 16일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수산물 유통 사이트 물만난 해녀가 홍어명가 3호점을 찾아 직접 홍어를 맛보고 소통하며 홍어무침을 소개할 예정이다. 

가격도 평상시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공되니 홍어매니아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방송은 7월 16일 오후 2시부터 한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고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물만난 해녀'방송을 보고 구매까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