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대단지 아파트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총 1,531세대(예정)로 조성···홍보관 오픈

2021-06-11     김민철

자립적인 지역 발전의 본보기로 떠오르고 있는 진천군에 총 1,531(예정)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가 건립된다.

특히 국내외로 토목과 기획개발, 건축, 주택 등의 수많은 분양사업을 수행하면서 풍부한 노하우를 쌓아온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을 진행함에 따라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는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문덕리 산 24-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8층까지 11개동 총 1,531세대(예정)로 건립된다. 수요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1차에 59㎡ 85세대, 74㎡ 89세대, 84㎡ 474세대까지 총 648세대를 먼저 선보인다.

전 세대 남향배치 및 4BAY 설계를 적용하여 탁월한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으며, 단지 주변으로 미래식물원과 도당공원, 봉화산, 문안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이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실내에서도 사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었으며,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숲세권의 입지로 웰빙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에서 약 2km 거리에 중심 시가지가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에 진천 지역 내 행정과 교육, 경제, 문화, 의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집중되어 있어 다방면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덧붙여 동서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다양한 광역도로와 연결되는 쾌속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해당 도로들을 이용할 경우 서울까지 약 60분, 청주공항 약 30분, 평택항 50분 정도로 이동 및 접근이 뛰어나다.

관계자는 “서해그랑블은 서해종합건설을 대표하는 브랜드 아파트다. 해당 건설사는 환경을 배려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공간을 위해 항상 고민하는 곳이다.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분양사업을 진행해온 바 있듯이 탄탄하고 안정적인 시공력을 보유하고 있어 인근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가철도망구축계획(안)에 경기도 화성 동탄부터 청주국제공항을 잇는 수도권내륙선이 포함되었다. 해당 노선이 개통될 경우 동탄에서부터 청주국제공항까지 약 34분으로 시간이 단축된다. 이로 인해 지역 발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메가폴리스 산업 단지 등의 다양한 호재를 품고 있어 프리미엄 역시 예상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 벽암리 190-8번지에 위치한 홍보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