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재테크 클래스 ‘최대 대출로 내 집 마련하기’ 개강

모든 미션 달성 시 수강료 전액 환급

2021-06-02     최민지

공인중개사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부동산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재테크 클래스 '최대 대출로 내 집 마련하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5월 30일 개강한 메가랜드 '최대 대출로 내 집 마련하기 클래스'는 1강의 당 10~15분, 총 42강으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면 충분히 한 주제를 습득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180일이며, 100일 이내에 환급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강의 커리큘럼은 ▲대출 겁먹지 말아라 ▲피할 수 없는 대출, 용어부터 제대로 알자 ▲나는 지금 어떤 대출을 받아야할까? ▲알아두면 꿀팁 ▲대출남용은 금지 등 직장인들이 원하고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구성됐다.

또한 경매 경력 9년, 경락대출 컨설팅 경력 9년의 대출 전문가 레오대출연구소 김은진 대표를 강사로 초빙했다. 현업에서 활동하며 터득해온 대출 계약 경험을 바탕으로 스스로 유용한 대출을 선별하는 방법과 현명하게 대출을 활용하는 노하우를 강의에 녹여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현실적으로 2030 세대가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대출이 필수가 되었다”라며, “부자들은 이미 대출을 지렛대로 활용하여 더 빠르게 자산을 늘리고 있으며, 강의를 완강하면 여러분의 미래 자산이 크게 상승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대 대출로 내 집 마련하기 클래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