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과 한강 조망 갖춘 '(가칭)호반써밋 마포한강',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실속 평형대 구성의 대단지 아파트.. 상수역 초역세권의 편의성 돋보여

2021-05-31     최민철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34-11번지 일대에 10개 동 총 1,853세대(예정)로 조성되는 '(가칭)호반써밋 마포한강'이 지역주택조합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가칭)호반써밋 마포한강은 (가칭)상수역지역주택조합의 추진 아래, ㈜호반건설의 시공예정과 우리자산신탁㈜의 자금관리로 조성된다. 평형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59m²와 84m², 총 네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역세권의 편의성과 한강 조망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단지에서 도보 3~4분 거리(약 100m)에 지하철 6호선 상수역이 있으며, 2호선 합정역과도 한 정거장 거리다. 또한, 강변북로와 자유로와도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충분한 동 간 거리를 확보한 각 세대에서는 한강과 밤섬, 여의도 스카이라인, 선유도 공원을 아우르는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남향 위주의 친환경 설계와 4BAY 평면을 통해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중앙잔디광장과 썬큰,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무인 경비 시스템, 주차 관제 시스템, 환기제어 시스템 등의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관계자는 “(가칭)호반써밋 마포한강은 홍대문화거리와 이마트, 신촌 현대백화점,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 당인리 발전소 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와 초, 중, 고, 대학교의 학군이 풍부하게 마련된 상수동에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다”라며 “성수역 1번 출구에서 약 50m 위치에 있는 홍보관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가칭)호반써밋 마포한강 홍보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300-68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