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손소독제, 개념 챙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다

이제는 일상이 된 손소독제, 필수 아이템이자 패션 아이템으로의 전환

2021-05-27     박영선

장기화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손소독제가 일상생활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단순히 손소독제 기능에만 충실한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타겟한 맞춤형 손소독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 중 '바츠코리아(VACZ KOREA)'에서 선보이는 손소독제는 좋은 성분과 기능뿐 아니라 트렌디한 감각까지 갖춰 화제다.

바츠 손소독제는 스프레이형으로 분사돼 사용이 간편한데다 국내 최고 개발자, 조향사들이 만나 기존 손소독제의 알코올 향을 없애고 퍼퓸 못지 않은 풍부한 향을 선보인다. 부드럽고 달달하며 여성스러운 플로랄 향, 시원하고 깔끔한 여름 분위기의 프루티 향, 센슈얼한 머스크 향에 진한 플로랄 향이 감싸진 파우더 향 총 3가지로 준비되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무드의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감성까지 갖췄다. 더불어, 리필 세트를 따로 구매하면 본품 케이스는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환경을 보호할 수 있고, 리필세트 판매 수익금의 20%가 기부되는 착한 소비 실현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업에 종사하는 국내 최고의 개발자, 조향사들과 다년간 협업 끝에 찾은 최적의 원료 베이스를 바탕으로 하여 풍부한 향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였다”며 “특히 식물성 글리세린과 알로에 추출물을 첨가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손을 유지하고자 하였다”고 전한다. 올해 1월 런칭한 바츠코리아는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기획 및 연구개발하며, 건강하면서 크리에이티브한 제품 가치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헬스 앤 뷰티 브랜드이다.

이제 손소독제는 일상에서 늘 가까이하며 나와 상대방의 건강, 그리고 각종 질병 예방 및 대비를 위하여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다. 트렌디한 감성에 부합되는 바츠 손 소독제는 바츠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