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단위 복합문화공간 '히베이라' 에서 양평군 최초로 '키즈 패션쇼' 개최

2021-05-11     안기한 기자

[안기한 기자]가족단위 복합문화공간 '히베이라' 에서 양평군 최초로 키즈 패션쇼가 개최된다.

감성있는 가족단위 여행, 레져 마니아들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 양평 '히베이라' 에서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양평군 최초로 키즈모델 패션쇼 및 어린이 광고모델 선발 대회가 코로나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준수하는 조건에 개최될 예정이다.

가족단위

 

대회 총괄기획사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지역 경제 살리기 지원 프로젝트로 준비되는 이번 행사에 유명 키즈모델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관광 콘텐츠 영상 제작이 목적이라고 주최사는 전했다.

이에 그 첫번째로 양평군 양평읍 오빈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히베이라' 에서 키즈모델 패션쇼 및 광고모델 선발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히베이라' 와 '양평 숲속의 아침' 노용삼 대표가 공식후원한다.

노용삼 이사장은 양평관광협동조합 이사장으로 양평이 가진 천혜의 자연자원을 관광콘텐츠에 맞추어 양평관광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참고로 '히베이라'는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광장으로 도우루 강변에 있는 유명한 관광지의 이름으로 경기도 양평에도 포르투갈의 '히베이라'처럼 남녀노소 즐길 수 있고 전 세계인이 소통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으로 이름을 지난달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