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전문 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 '감사특가' 1인사무실과 비상주사무실 할인이벤트

2021-05-11     편집국

강남권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가 신규 지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감사하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오픈한 교대역 2센터가 성공적으로 오픈한 것에 대한 감사제로 일부 사무실과 비상주 주소임대 서비스를 선착순 특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마이파트너스는 현재 11개 지점을 운영중인 강남전문 공유오피스로 2009년 서초지점을 시작으로 서비스드  오피스 임대를 제공하는 공유오피스 업체이다. 서비스드 오피스는 입주자가 사무실 구축을 위한 별도의 인테리어를 하지 않아도 입주즉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풀옵션형 사무실를 말한다. 이러한 형태의 대표적인 업체로는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이 투자한 '위워크'가 있다. 마이파트너스는 국내 토종 공유오피스로 가성비를 내세워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규모 창업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이번 특가는 1인사무실을 기준 월 30만 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개인 사무실을 임차할 있고,  비상주사무실의 경우 정해진 기간을 선납하면 월 이용료의 50% 이상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비용 절감을 원하는 1인 창업가 및 소규모 창업인들에게는 절호의 찬스다. 특히, 1인 창업은 비용 및 여러가지 문제로 오피스를 마련을 해결하기가  마련하기가 쉽지않다. 이러한 경우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혜택을 노린다면 추가적인 비용절감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