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후기 부산대학교 기술창업대학원 신입생 모집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유능한 창업인재 모집

2021-05-10     최재경 기자

부산대학교 기술창업대학원이 2021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5월 17일 월요일부터 5월 21일 금요일 18시까지이며, 기술창업학과 8명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서, 대학졸업(예정)증명서, 수학계획서, 경력(재직)증명서, 전형료 입금 영수증을 우편 및 방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2021년 8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자(학점은행제 인정)이고, 여성지원자, 전국 규모의 창업관련 경진대회 수상자, 특허권 등 지적 재산권 보유자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2021학년도

부산대학교 기술창업대학원은 정규과정뿐만 아니라 선도기업탐방, 창업경진대회, 기업가캠프, 기업가포럼, 학술포럼, 연구회지원사업 등 창업관련 다양한 특별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신입생부터는 빅데이터 관련 창업가 양성을 위해 빅데이터 관련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가 하면 내부 경쟁을 통해 선출된 5명(연합창업대학원 트랙)에 대해 미국·중국 연수 제공 및 초기 창업패키지 서류심사 면제 등 특별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부산대학교 기술창업대학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유능한 창업인재를 모집하고 빅데이터, 인공지능 분양 창업가 및 창업컨설턴트로서 역량을 펼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했다.

자세한 문의는 부산대학교 기술창업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부산대학교 기술창업대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