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21년이 기대되는 신인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세 번째 멤버 '수현' 프로필 사진 대공개

K-POP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프로젝트 론칭에 박차

2021-05-04     앤드류박

[파이낸스투데이TV 유튜브 영상뉴스]

걸그룹

2021년 침체된 K-POP 역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신인걸그룹 'DMZA 디엠지에이'를 주목하다.

유에스미디어 소속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의 세 번째 멤버인 ‘수현’의 프로필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되었다.

소속사 유에스미디어는 그동안 멤버 '민주'와 ‘영채’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걸그룹 디엠지에이 구성원의 발표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5월 4일 온라인을 통해 세 번째 멤버 '수현'을 공개하며 뜨거워진 팬덤의 반응으로 수년간 준비한 K-POP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프로젝트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걸그룹
걸그룹

 

소속사 측에서는 "세 번째로 공개된 디엠지에이 멤버 '수현'은 대학교 1학년 때 뮤지컬을 전공을 살려 오디션을 통해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수현의 큰 키에서 뿜어 나오는 서구적인 외모와 함께 매력 넘치는 보이스를 겸비하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더욱 특별한 트레이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가능성이 충분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수현은 대학생 시절 유에스미디어에 입사하여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하였고 보컬 쪽으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며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의 중추적인 역할로 성장하는 중이다.

걸그룹

 

"롤모델이 있나?"라는 질문에 수현은 "에이핑크 정은지 선배님 같이 K-POP 걸그룹 중에 손에 꼽히는 보컬이 되고 싶다"고 답변했다.

신인

 

마지막으로 ‘수현’은 “저의 노래를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후회하지 않고 자랑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점점 발전하면서 팬 분들을 위하는 마음이 변하지 않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