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건성두피에 초점 둔 수딩샴푸로 두피관리 시작

2021-05-04     이민영 기자

외모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헤어 관리 역시 필수적인 관리 요소로 자리잡았다. 헤어의 경우첫인상에도 영향을 끼치므로 건강하고 윤기나는 모발관리가 필요한데 이를 위해선 개인의 두피 상태에 맞는 관리가 선행되어야 한다.

만약 두피 손상이 심해질 경우 두피가려움, 냄새 등 문제성두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탈모의 원인이 되어 자신의 두피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헤어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건성두피의 경우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두피조직에 각질이 쌓이기 쉬운 환경이므로 저자극 수분 클렌징이 필요하다.

이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인 테라피션에서 건성 두피 전용인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로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를 위한 수분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두피 자극을 초래하는 실리콘, 파라벤, 화학계면활성제 등 논란 성분 15가지를 배제한 자연유래 95%의 저자극 곡물 샴푸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촉촉한 두피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곡물추출물 7가지를 건조하고 예민한 두피에 저자극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는데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지킬 수 있는 ph5.5 약산성 샴푸이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테라피션은 이와 같은 제품력과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브랜드만족도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이력으로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다졌다.

현재 전 품목 1+1 이벤트 진행중에 있으며 헤어토닉, 두피트리트먼트, 향수샴푸, 건성샴푸 등 헤어 케어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입점 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