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부티 시즌5 유진 필수템, 영국 왕실 헤어팩 런칭기념 프로모션 실시

2021-04-30     이민영 기자

최근 성공적으로 국내 런칭을 마친 탱글엔젤 브랜드 손상모 라인 런던 부케 4종이 헤어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런던 부케 케라틴 밤은 배우 유진이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맡은 오윤희 역할 때문에 붙임머리를 하며 헤어가 손상되었던 경험을 언급하며 뷰티앤부티 시즌5에서 헤어 관리 필수템으로 소개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방송 이후 더 많은 소비자가 구매하고 있다”라며, “현재 풀 패키지 구매 시 오리지널 브러쉬 증정, 극손상 풀 패키지 구매 시 3만 2천원 상당의 정품 프로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밖에도 많은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런칭 기념 이벤트 기간 중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영국 왕실 헤어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고 런던 최대 규모의 헤어 살롱을 운영하고 있는 리차드워드가 창립한 탱글엔젤 브랜드의 손상모 라인으로, 영국왕실 헤어팩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런던 부케 케라틴 밤은 1,000ppm의 케라틴과 1,000ppm의 23종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배합되었고 임상 시험을 통해 모발 단백질 4,175% 증가, 헤어 큐티클 42% 이상 개선 등의 결과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탱글엔젤 런던 부케 라인은 2021년 4월 국내에 첫 출시되었으며 공식홈페이지 외 판매처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