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신제품 스킨케어 오일(내추럴), ‘매끄러워진 피부’ 만족도 93% 평가 받아

2021-04-27     이재웅 기자

글로벌 오일 스킨케어 솔루션 바이오-오일의 신제품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에 대한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의 설문단 체험 결과, 93%가 '매끄러워진 피부'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해당 설문은 화해 설문단 293명이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을 2주간 실제 사용한 후 평가한 것으로 기타 항목으로 '순하다고 느꼈어요'에는 96%, '피부 컨디션이 좋아진 느낌이에요'에는 91%, 제품 만족도에는 93%가 긍정적으로 응답했다. 바이오-오일의 노하우를 담은 각 성분의 기능성, 100% 내추럴 성분으로 인한 순한 사용감 등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이다.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은 바이오-오일에서 오랜 연구 기간 끝에 출시한 16개 전성분이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오일이다. 해바라기씨 오일, 잇꽃씨 오일, 돌콩 오일 등의 천연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등 보습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거칠어진 피부결, 불균형한 피부톤, 피부 노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우며, 임상 실험 등 각종 테스트로도 그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사용감은 평소에 오일의 답답함 때문에 사용을 기피했던 소비자도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성분 자체에서 나오는 은은한 허브향 또한 만족도가 높다.

화해 설문단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기념으로 바이오-오일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스킨케어 오일(내추럴)을 최대 54%까지 할인하며, 본 행사는 5월 2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글로벌 오일 브랜드 바이오-오일에서 오랜 시간을 들여 출시한 제품인 만큼 설문단의 높은 만족도는 당연한 결과” 라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뷰티템”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