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리샵, ‘100만 유튜버’ 조섭과 라이브커머스 채널 런칭…오는 26일 애견간식 첫 선

2021-04-23     박선주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쉐리샵'이 유튜버 조섭과 손 잡고 오는 26일 채널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쉐리샵'은 플랫폼 개발 전문회사 '이피엔스'가 전개하는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이다. 쇼핑몰, 라이브스트리밍, 소셜플랫폼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술과 콘텐츠를 접목시킨 라이브 그라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예능을 더한 양질의 컨텐츠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걸 목표로 두고 있다.

26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뽀로로펫'의 애견간식을 소개한다. 캐릭터 '뽀로로'를 이용한 제품으로 '알레스카 100% 리얼연어 강아지 간식 10종'과 '알레스카 100% 리얼장어 강아지 간식 10종'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은 반려견의 취향과 치아상태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도록 큐브, 순살, 스테이크 등으로 나뉘어 고를 수 있다. 조섭은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자세하게 제품을 설명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관계자는 “첫 라이브에서 판매로 얻은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섭은 유튜브 '조섭 Jossup' 채널에서 다양한 일상 컨텐츠 및 리뷰 등으로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 반려견 리치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리치'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