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T 초등, 아빠도 만족한 우리 아이 교육법

2021-04-17     김현희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초등이 유튜브 채널 ‘밀크TV_초등’을 통해 학습생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밀크티 초등의 학습생 이시온(초3) 군과 아버지 이영하 씨의 이야기로 꾸려졌다. 

무료체험부터 신경 쓸 정도로 시온 군의 공부에 관심이 많은 아버지 이영하 씨는 여러 브랜드를 꼼꼼하게 비교해본 뒤 선택한 천재교육 밀크T가 아들에게 적절하다고 판단했다. 
 
이 씨는 "천재교육 밀크T는 우수한 콘텐츠는 물론 아이가 공부할 때 친근감을 느끼도록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을 적절히 구성했다. 아이가 매일 스스로 할 수 있게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해주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설명했다. 

이에 시온 군은 천재교육 밀크T 초등을 이용해 다양한 학습을 하고 시간이 날 때면 아버지께 공부한 내용을 설명하며 실력을 쌓아가고 있다. 거의 매일 함께 공부하는 시간에 밀크T는 꼭 빠지지 않는다. 스마트학습이 부자 지간에 소통창구 역할까지 하고 있는 것.

이 씨는 "천재교육 밀크T를 하기 전에는 상당히 막막했는데, 지금은 아이가 학습에 흐름을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다”면서 “초등인강으로 공부하니 온라인 수업에도 금새 적응을 하더라. 서로 어떻게 공부를 하고 봐줄지 몰랐는데 스마트학습 밀크T가 도와준 셈”이라며 밀크티의 장점을 설명했다. 

시온 군 역시 "스마트학습 밀크T 초등을 하기 전에는 어떤 공부를 중심으로 해야할지 몰랐는데, 지금은 다양한 공부를 할 수 있다. 선생님도 친절하게 관리해 주셔서 더 좋다"라며 웃어 보였다.

이처럼 학원에 보내지 않고도 아이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현재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크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